HOME > 묻고답하기

묻고답하기
2949번 주문관련
글쓴이 : 김병관     조회 : 1,342     작성일 : 2013-06-18 23:22:44
반품과 관련 포장 등의 절차가 번거롭긴 합니다. 불쾌하다는 표현에 대해서는 운영자님의 의도를 제가 곡해 했던 부분이 있는것 같습니다.사실 금번 주문과 관련 3장 정도를 제외하곤 음질이 좋지 않았던 것같습니다.그중 기존에 말씀드린 2장은 정도가 조금 더 한 것 같구요. 제가 좋아서 움반을 구입하는 것이지 돈은 그리 문제가 아닌것 같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수집과 관련 즐거운 마음으로 수집하고 싶구요. 적립이 안된다면 놔두세요 궂이 문제를 만들고 싶진 않습니다.
허경천
잘 알겠습니다.배송되는 모든 음반을 닦으면서 상태를 보고 착오 분류되는 음반들은 고가 음반이 아닌 경우 대부분 덤으로 보냅니다만 이번건은 제가 잘못 확인을 하였나 생각을 하고 제게 반품하라고 한 것입니다.어차피 온라인에서 제품을 서로 확인하지 않고 거래가 된것이기 때문에 제품 상태를 보는 관점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반품을 할 수 있는 것이고 그럴 경우 저는 제가 분류한 게 잘못이 아니다라고 생각이 되어도 구매하는 분들의 의견을 존중하여 100% 반품처리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반품하시면 제주도는 배송비가 5000원정도는 될 것 같아서 반품하지 않으시면 넥스트음반대금 10000원마일리지 적립해 드리겠습니다 2013-06-19 21:50:55
김병관
어제 앨범을 물로 세척하여 감상을 해보았습니다. 예전 보다는 잡음이 줄었으나 여전히 표시 상태 보다는 잡음이 있으며 튀는 부분은 중간에 몇회 정도가 나타나더군요. 반송포장도 불편하고 그냥둘 생각입니다. 적립니 가능하면 해주시고 안된다면 놔두시면 됩니다. 사실 넥스트 음반은 제 음반 목록에 없어 꼭 구입하려고 하였던 터라 제가 실망감이 컸었나 봅니다. 수고하세요 2013-06-20 15:14:01
목록 글쓰기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