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음반구매와 관련하여...
글쓴이 : 구매자     조회 : 1,376     작성일 : 2013-02-08 14:38:29
안녕하세요?
이곳을 통해 LP를 이제 두어번 정도 구매한 이용자입니다.
매번 구매시마다 실주문시에는 재고유로 표시된 것이
정작 배송시에는 물건이 없어 봉투에 현금환불금과 함께 배송되어왔습니다.
연유를 여쭤보니...오프라인판매를 병행하다 보니 재고상태가 실시간으로 반영되는데 어려움이 있다고 하신걸로 들었습니다.
대형사이트도 아니고 오프라인 병행하신다니 충분히 이해는 가는 사안입니다만.. 온라인상의 구매자로서 여러 불편이 있어 한말씀드립니다.

저희가 보통 구매를 할때 사실 원하는 음반은 몇장되질 않지만 배송비도 절약하고 배송에 다소 기일이 소요되는 만큼 추가의 물품을 함께 넉넉히 주문하는지라...꼭 원하는 음반 몇장을 제외하면 그다지 주문까지 이어지지 않는 아이템이 대부분인 경우가 있습니다.
최근 저의 주문시에는 제가 필요로 했던 음반만 빠지고 배송되어왔습니다.ㅎ
주문을 왜 했나하는 생각이 들더군요!ㅎㅎ
글구...음반 타이틀을 앨범제목이 아닌 대표곡이나 머릿곡으로 올려놓으신지라...정작 받아본후 기존 보유하고 있는 음반인 경우도 있었습니다.

암튼...다소 힘드시더라도 전국의 많은 온라인 이용자들을 위해 이러한 부분이 조속히 시정이 된다면 더욱더 발전하는 LP7080이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에서 저의 의견을 몇자 적어보왔습니다.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이만 총총...^^
허경천
말씀하신 내용 충분히 알고 죄송하게 생각합니다.그러나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은 바로 시정이 어려운 입장입니다.대표곡 문제는 일부 상품을 제외한 상품들 거의 대부분이 사진으로 수록곡을 올려 놓았기 때문에 참고를 하시면 될것입니다.고객님께서 겪는 불편함에는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그러나 저희 싸이트만큼 고객 입장을 고려하여 배송비 절약을 위하여 1개월 길게는 2개월씩 기다려주는 싸이트 거의 없지않을까하는 생각이며 상품 가격이나 마일리지 적립등에서 불편함을 느끼시는 만큼의 메리트가 있지않나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고객님이 지적하신 내용은 주문상품이 품절일 경우는 미안하기도하고 주문 상품을 공급하지 못하는 아쉬움 또한 크기에 품절 상품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2013-02-15 22:25:54
목록 글쓰기 수정 삭제